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link layer
- 유니티
- SNR
- polymorphism
- 게임개발
- pdlc
- linear difference equation
- 유스케이스
- DP
- 게임 개발
- frequency-domain spectrum analysis
- Frequency Response
- dirty cow
- Unity #Indie Game
- 운영체제
- Race condition
- 배경 그림
- AINCAA
- MAC
- stride
- convolution
- dtft
- MLFQ
- 메카님
- ret2libc
- sampling theory
- DSP
- Security
- STCF
- RBAC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11/04 (1)
다양한 기록
[DP] 비트마스킹 외판원 순회
https://www.acmicpc.net/problem/2098#include #include #include using namespace std;#define INF 1000000000int graph[16][16];int dp[16][1> n; for (int i = 0; i > graph[i][j]; } } memset(dp, -1, sizeof(dp)); cout dp 배열은 현재 방문한 장소를 관리, 총 17비트0번 도시에서 시작하여 0도시로 돌아와야 함dp[i][bit]는 bit에 속하는 도시에 갔고 현재 i일때 도착하기까지 남은 최소 거리
알고리즘
2024. 11. 4.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