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Security
- 게임 개발
- polymorphism
- linear difference equation
- OWASP
- link layer
- DP
- 유니티
- DFT
- impulse response
- 메카님
- DSP
- pdlc
- 게임개발
- SNR
- dtft
- 유스케이스
- STCF
- AINCAA
- SDLC
- information hiding
- frequency-domain spectrum analysis
- Unity #Indie Game
- convolution
- 운영체제
- MLFQ
- MAC
- 배경 그림
- sampling theory
- stride
Archives
- Today
- Total
다양한 기록
Parrying Sword #21 : [아트][기획] 데카시스 공격 이펙트 등 본문
데카시스의 공격에 돌이 날아가거나 모래 먼지가 날리는 이펙트를 추가하였습니다.
또한, 데카시스의 공격에 카메라 흔들림을 넣어 박력을 주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들로 파티클 시스템을 이용해서 이펙트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또한, 이전보다 데카시스의 AI와 애니메이션을 개선하였습니다.
이전 게시물에서는 바닥을 찍은 자리에 장판을 설치하면 재밌겠다고 언급하였는데,
그건 하드 모드 데카시스에 넣을 예정입니다.
바닥을 찍은 자리에 결정을 박히고, 그 결정이 일정 시간 후 자라나서 범위 내의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형태로 구상 중입니다.
아직 데카시스 전용 맵을 그리지 않았고, BGM은 작곡 공부부터 제대로 시작되지 않아 완전히 완성되기엔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유니티 엔진 > Parrying Sow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rying Sword #23 : [프로그래밍] 맵 이동 장치 구현 (0) | 2023.04.03 |
---|---|
Parrying Sword # 22 : [아트] 연금술사, 게이트 (0) | 2023.04.02 |
Parrying Sword #20 : [기획] 마법석 시스템, 아이템 드롭 (0) | 2023.03.27 |
Parrying Sword #19 : [아트][프로그래밍] UI 일부, 마법석 (0) | 2023.03.27 |
Parrying Sword #18 : [기획] 숲 스테이지 제작 상황 및 게임 시스템에 대한 고민 (0) | 2023.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