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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C++ 코딩 규칙
언리얼 엔진은 파스칼 케이싱이 기본UnrealEngine OunrealEngine Xunreal_engine X 각 단어의 첫번째 글자는 대문자, 언더스코어 사용 안함타입 이름에는 추가적으로 대문자 접두사 포함- 템플릿 클래스 T- UObject 상속 U- AActor 상속 A- SWidget 상속 S- 추상적 인터페이스 클래스 I- 열거형 E- 부울 변수는 b 사용 (ex. bIsActed)- 그 외 대부분 클래스는 F 포함 (일반적인 클래스, 구조체) typedef는 적합하게.. 구조체면 F 붙이고 UObject면 U 붙이고* 특정 템플릿 인스턴스화의 typedef는 더 이상 템플릿이 아니며 다음과 같이 알맞은 접두사를 붙여야 함typedef TArray FArrayOfMyTypes;- 부울을 반환하..
언리얼 엔진/언리얼 엔진 - 기초
2024. 10. 30. 1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