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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맵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를 고민해야 한다만들어 놓은 능력만 생각해서 스테이지를 통과하도록 하기엔 스테이지 여러개를 만들면 단조로워지고 재미가 없어진다그래서,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를 고민을 해 보았다 일단 생각나는 게임들은 다음과 같다 (레퍼런스)- 능력을 이용한 기믹으로 퍼즐을 푸는 게임 :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슈퍼마리오 원더- 스테이지를 탈출하는 게임? 그림자 복도- 강력한 적을 피해서 맵을 탐색해야 하는 게임 : 젤다의 전설 몽환의 모래시계 - 해왕 신전 능력을 이용한 기믹으로 퍼즐을 푸는 게임 -> 이번 스테이지에도 쓰긴 할 거지만, 다른 스테이지들에도 많이 사용될 것 그림자 복도 느낌인데 끝도 없이 쫓아오는 배회자들 대신 젤다 해왕 신전 몬스터들이 지키는 느낌?https://darkca..
언리얼 엔진/ChronoSpace
2025. 2. 10. 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