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록

[Fortress Craft] Commander 피격 판정 및 체력 바 본문

유니티 엔진/Fortress Craft

[Fortress Craft] Commander 피격 판정 및 체력 바

라구넹 2025. 2. 5. 22:09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namespace Agit.FortressCraft
{
    public class CommanderBodyCollider : BodyCollider
    {
        Player player;

        private void Awake()
        {
            player = transform.parent.GetComponent<Player>();
        }

        public override void CallDamageCheck()
        {
            player.RPCCheckDamaged();
        }
    }
}

CallDamageCheck를 받으면 대미지 체크를 함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namespace Agit.FortressCraft
{
    public class PlayerHPBar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HP { get; set; }
        public Slider HpBarSlider;
        private Player player;

        private void Awake()
        {
            player = gameObject.GetComponent<Player>();
        }

        private void FixedUpdate()
        {
            HP = player.HP;
            HpBarSlider.value = HP / 1000.0f;
        }
    }
}

HpBar에서는 체력을 보고 업데이트

 

대미지 입는 걸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