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MAC
- 유니티
- attribute
- gravity direction
- photon fusion2
- gameplay tag
- 언리얼엔진
- local prediction
- listen server
- UI
- nanite
- CTF
- Replication
- Unreal Engine
- 게임개발
- Aegis
- Multiplay
- network object pooling
- map design
- unity
- ability task
- 게임 개발
- gameplay ability system
- rpc
- os
- 언리얼 엔진
- gameplay effect
- stride
- gas
- animation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Fortress Craft] Commander_Archer - 기본 공격, 스킬1, 스킬2 본문
기본공격
컨셉
관통형 직선 화살
플레이어가 바라보는 방향을 향해 화살을 발사
이때 바라보는 방향을 알아보기 쉽게 화살표를 사용 (이전 문서)
위 영상은 테스트하다가 같은 유닛도 때릴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실제로는 막힘
스킬 1
일직선 상으로 속도가 다른 화살들이 발사됨
쿨타임 5초
쿨타임 시에는 반투명하게 처리함
스킬 2
전방위를 커버하는 화살 발사
쿨타임 5초, 스킬 1과 같은 방식으로 버튼 UI 세팅
이동하면서도 공격 가능
'유니티 엔진 > Fortress Craft'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rtress Craft] Commander_Magician - 기본 외형 및 컨셉 기획 (0) | 2025.02.05 |
---|---|
[Fortress Craft] Commander 피격 판정 및 체력 바 (0) | 2025.02.05 |
[Fortress Craft] Commander_Archer - 외형, 화살 나가는 방향 UI (0) | 2025.02.05 |
[Fortess Craft] 스프레드 시트와 연결 (0) | 2025.02.05 |
[Fortress Craft] 골드, 경험치 (0) | 2025.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