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록

Parrying Sword #9 : [기획][프로그래밍] 폭탄 구현 중 본문

유니티 엔진/Parrying Sowrd

Parrying Sword #9 : [기획][프로그래밍] 폭탄 구현 중

라구넹 2023. 2. 17. 12:11

 

벽을 부수는 것도 재밌겠다 싶어서 폭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직 폭발 이펙트는 만들어지지 않았으며, 폭발이 플레이어나 몬스터에게 대미지를 줄 지는 아직 고민 중입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DemolishingBomb : MonoBehaviour
{
    Collider2D[] colliders;
    Rigidbody2D rb;

    private void Awake()
    {
        rb = GetComponent<Rigidbody2D>();

        Invoke("bomb", 3.0f);
    }

    public void addForce(float dir)
    {
        rb.AddForce(new Vector2(7000.0f * dir, 6000.0f));
    }

    private void bomb()
    {
        colliders = Physics2D.OverlapCircleAll(transform.position, 5.0f);

        foreach( Collider2D collider in colliders )
        {
            if( collider.tag == "Road" )
            {
                Destroy(collider.gameObject);
            }
        }

        Destroy(this.transform.parent.gameObject);
    }
}

DemolishingBomb 클래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