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Aegis
- 언리얼 엔진
- Replication
- attribute
- 게임 개발
- Multiplay
- UI
- unity
- 게임개발
- photon fusion2
- stride
- map design
- ability task
- CTF
- listen server
- os
- local prediction
- animation
- nanite
- 보안
- 유니티
- Unreal Engine
- gameplay ability system
- MAC
- gas
- gameplay effect
- gameplay tag
- 언리얼엔진
- rpc
- network object pooling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Parrying Sword #10 : [아트][기획] 벽 잡기, 와이어 액션, 폭탄 스프라이트 / 플레이어 애니메이션 현황 본문
유니티 엔진/Parrying Sowrd
Parrying Sword #10 : [아트][기획] 벽 잡기, 와이어 액션, 폭탄 스프라이트 / 플레이어 애니메이션 현황
라구넹 2023. 2. 17. 13:10
와이어를 구성하는 세 가지 스프라이트입니다.
첫번째 스프라이트의 길이를 조정해서 와이어로 사용합니다.
와이어를 뻗는 자세의 플레이어입니다.
벽 잡기를 하는 플레이어입니다.
폭탄과 폭탄의 도화선입니다. 불이 튀는 이펙트는 유니티에서 제공하는 Particle System을 이용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플레이어 애니메이션의 상태입니다.
'유니티 엔진 > Parrying Sow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rying Sword #12 : [아트] 보스몬스터 (데카시스) 스탠딩 애니메이션 (0) | 2023.02.24 |
---|---|
Parrying Sword #11 : [아트] 보스 몬스터 스탠딩 스프라이트 (0) | 2023.02.23 |
Parrying Sword #9 : [기획][프로그래밍] 폭탄 구현 중 (0) | 2023.02.17 |
Parrying Sword #8 : [기획][프로그래밍] 와이어 액션 구현 (0) | 2023.02.17 |
Parrying Sword #7 : [기획][프로그래밍] 벽 잡기 (등반) 구현 (0) | 2023.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