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언리얼엔진
- Multiplay
- 게임개발
- Delegate
- ret2libc
- 유스케이스
- Security
- CTF
- DSP
- MLFQ
- 메카님
- ability task
- 게임 개발
- unity
- MAC
- gas
- Unreal Engine
- Race condition
- 운영체제
- gameplay ability system
- dirty cow
- animation
- 언리얼 엔진
- 유니티
- stride
- Replication
- Rr
- photon fusion2
- gameplay effect
- DP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2/16 (1)
Replicated
![](http://i1.daumcdn.net/thumb/C150x150.fwebp.q85/?fname=https://blog.kakaocdn.net/dn/pd5Za/btsMjpfJ9Zm/R2YR4C9NFPEu8CrcW0u4rK/img.png)
Key를 지키는 수호자로 CSCharacterPatrol을 만들 것임NavMesh를 쓰면 길찾기 알아서 한대서 써볼 거임 AIController 상속 받아서 하나 만들고ACSCharacterPatrol::ACSCharacterPatrol(){ AIControllerClass = ACSAIController::StaticClass(); AutoPossessAI = EAutoPossessAI::PlacedInWorldOrSpawned;}Patrol에서 설정 NavMeshBoundsVolume을 쓰면 알아서 해당 범위 내에서 알아서 길찾기 한다고 함뷰포트에서 P누르면 범위 확인 가능 근데 문제가 발생!AI가 MoveToActor로 움직이게 만들어놨는데, 움직이면서 애니메이션이 안보임 https://forums..
언리얼 엔진/ChronoSpace
2025. 2. 16. 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