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listen server
- gas
- stride
- rpc
- Aegis
- 언리얼엔진
- 게임 개발
- photon fusion2
- gameplay tag
- UI
- map design
- animation
- os
- MAC
- attribute
- local prediction
- Unreal Engine
- unity
- gameplay ability system
- Replication
- 게임개발
- 유니티
- Multiplay
- 보안
- CTF
- network object pooling
- ability task
- gameplay effect
- 언리얼 엔진
- nanite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2/20 (1)
Replicated

전에 했던 InteractionInterface 써서 스위치 상위 클래스를 만들 것 일단 애셋 보면 이렇게 생긴 스태틱 메시활성화 시 메시 메테리얼을 바꾸면 될 듯 인덱스 1번이랑 3번 바꾸면 될 듯 활성화 시 쓸 메테리얼이랑 비활성화 시 쓸 메테리얼 만들고 생성자에서 연결 그리고 스태틱 메시 컴포넌트나 트리거 등등 설정 void ACSSwitchBase::BeginInteraction(){ InteractionPromptComponent->SetVisibility(true);}void ACSSwitchBase::EndInteraction(){ InteractionPromptComponent->SetVisibility(false);}void ACSSwitchBase::Interact(){ bIsInter..
언리얼 엔진/ChronoSpace
2025. 2. 20.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