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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5/02/19 (1)
Replicated

전에 만들었던 Key와 Altar는 Player가 OnInteract 델리게이트를 가지는데,상호작용하는 오브젝트들이 충돌을 감지해서 해당 델리게이트를 구독하는 방식이다 그런데 인터렉션 인터페이스를 만들어두고 플레이어가 층돌 감지해서 인터렉션 인터페이스를 빼와서 그걸 작동시키는게 나을 것 같다 ICSInteractionInterface => 상호작용 오브젝트에 부착UPlayerInteractionComponent => 플레이어에 부착뭐가 됐든 상호작용 오브젝트도 감지용 트리거는 붙여놔야 함 ICSInteractionInterface - BeginInteraction -> 상호작용 오브젝트 감지 시- EndInteraction -> 상호작용 오브젝트 멀어질 시- Interact -> 상호작용(F키 누름) ..
언리얼 엔진/ChronoSpace
2025. 2. 19. 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