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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PSScoring] 1인칭 슈팅 스코어링 게임 본문

언리얼 엔진/Mini Projects [Unreal]

[FPSScoring] 1인칭 슈팅 스코어링 게임

라구넹 2025. 2. 27. 06:57

https://github.com/Lagooneng/FPSScoring

 

GitHub - Lagooneng/FPSScoring: 2025-1 Aegis 동아리 알림제용 FPS Scoring 게임

2025-1 Aegis 동아리 알림제용 FPS Scoring 게임. Contribute to Lagooneng/FPSScoring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2025-1학기 단국대학교 Aegis 동아리 알림제용 게임

 

엔진: Unreal Engine 5.5.3

기획

NavMesh와 Behavior Tree를 사용해서 플레이어를 쫓아오는 스켈레톤들을 플레이어가 쏴서 없애고,

없앤 수를 스코어링.

25년도 회장 요청 사항으로, 로컬 내부 파일에 최대 스코어 기록 기능이 있음 -> 게임 오버 시 이전까지의 최대 기록을 보여줌

 

현재 개선 필요 사항

- 동아리 알림제 때 깔아놓을 노트북의 사양이 게임을 버틸지가 의문. 일단 최대한 최적화해봐야 할 듯

* 일단 오브젝트 풀링은 필수적으로 구현해야 할 듯, 스폰할 때마다 끊기는게 심함

 

기획 관련?

- 총알에 리미트를 줘야 하나? 너무 쉬운 것 같기도 한데, 난이도를 높이자고 스켈레톤 수를 늘리면 컴퓨터에 부담이 되는데 고민 좀 해봐야 할 듯

 

너무 소규모 게임이라 굳이 어빌리티 시스템이랑 멀티 코드는 적용시키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