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network object pooling
- Aegis
- gas
- animation
- Replication
- CTF
- nanite
- Unreal Engine
- UI
- unity
- ability task
- 게임개발
- 언리얼엔진
- gameplay effect
- 게임 개발
- attribute
- 언리얼 엔진
- 보안
- Multiplay
- stride
- local prediction
- rpc
- 유니티
- os
- MAC
- listen server
- gameplay ability system
- gameplay tag
- photon fusion2
- map design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3/06 (2)
Replicated

일단 중력 반전 스위치로 반전 시켰을 때 반전이 안됨클라이언트에서 스위치 색도 안바뀜RPC 처리해야 할 듯 UFUNCTION(NetMulticast, Reliable)void NetMulticastSetGravity(ACharacter* Char, FVector Gravity);void ACSGravitySwitch::NetMulticastSetGravity_Implementation(ACharacter* Char, FVector Gravity){ Char->GetCharacterMovement()->SetGravityDirection(Gravity);}중력 세팅을 RPC 멀티캐스트근데 보니까 메테리얼 변경도 동기화 안됐음 void SetMaterial();UFUNCTION(NetMulticast, Re..
언리얼 엔진/ChronoSpace
2025. 3. 6.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