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유니티
- map design
- gas
- Aegis
- stride
- Multiplay
- gameplay effect
- attribute
- UI
- rpc
- listen server
- gameplay ability system
- CTF
- local prediction
- 보안
- network object pooling
- MAC
- ability task
- nanite
- 언리얼 엔진
- 언리얼엔진
- Unreal Engine
- Replication
- 게임개발
- os
- 게임 개발
- unity
- animation
- gameplay tag
- photon fusion2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3/27 (1)
Replicated

자 이제 AnimNotify 만들어서 태그 날리게 하자 AnimNotify 만들고 노티파이 설정 이제 애니메이션 Notify 설정해주면 됨그래서 Notify에서 게임플레이 태그 날리는 건 어디서 해야 하는가?결국 지금 게임 플레이 태그 날린다 -> Trace 발생시킨다 근데 고민 점Notify를 통해 태그를 날리는 건 클라이언트에서 해야 하는가, 서버에서 해야 하는가?Prediction 처리는 어떻게 진행되는가? 결론: 클라이언트에서 태그 쓰면 알아서 서버에서 처리 된다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include "Animation/AnimNotify_HitCheck.h"#include "Ab..
언리얼 엔진/Drag Down
2025. 3. 27. 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