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게임개발
- 언리얼엔진
- Multiplay
- gas
- 유니티
- local prediction
- 언리얼 엔진
- attribute
- ability task
- gameplay tag
- unity
- listen server
- rpc
- os
- MAC
- map design
- nanite
- Unreal Engine
- animation
- gravity direction
- stride
- photon fusion2
- Replication
- dirty cow
- gameplay ability system
- CTF
- Aegis
- UI
- gameplay effect
- 게임 개발
- Today
- Total
목록2025/03/25 (3)
Replicated

애니메이션 인스턴스 클래스 생성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생성 static ConstructorHelpers::FClassFinder AnimInstanceClassRef(TEXT("/Game/Animation/ABP_Person.ABP_Person_C"));if (AnimInstanceClassRef.Class){ GetMesh()->SetAnimInstanceClass(AnimInstanceClassRef.Class);}캐릭터 생성자에서 애니메이션 인스턴스 변경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pragma once#include "CoreMinimal.h"#include "Animation/Ani..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using namespace std;void Lcs(const string& X, const string& Y){ int N = X.size(); int M = Y.size(); vector > DP(N + 1, vector(M + 1, 0)); for (int i = 1; i 0 && j > 0) { if ( X[i - 1] == Y[j - 1] ) { lcs += X[i - 1]; --i; --j; } else if( DP[i - 1][j] > DP[i][j -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