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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5/03/29 (2)
Replicated

처음엔 공격을 콤보로 사용하게 할까 했는데,팀원과 협의를 해보니 이게 격투 게임도 아니고 액션에 과하게 치중해서 장르가 너무 불분명할 것 같다는 피드백을 들었다. 그래서 고민한 결과, 다음과 같은 시스템을 만들기로 정했다.공격1을 하면 그 이후엔 몇 초가 지나든 공격2가 발동 (내부적으로 Idx 관리)각각의 공격은 그리고 강도와 범위가 다르고, 하이킥 공격이 있는데 그건 Z축까지 힘을 준다 또한, 별개로 점프 상태에서 공격 시 매우 강력한 공격을 발동한다이 경우 스테미나 소비가 크다 이걸 데이터 에셋을 사용해 관리해보자//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pragma once#include "CoreM..

https://github.com/Lagooneng/Unity6Tutorial GitHub - Lagooneng/Unity6Tutorial: Unity6 TutorialUnity6 Tutorial. Contribute to Lagooneng/Unity6Tutorial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github.com 25-1, 단국대학교 Aegis 유니티 엔진을 이용한 게임개발 4기 스터디 자료 1. 프로젝트 만들기 NewProject Universal 2D,Project 이름은 마음에 드는대로Create Project하면 생김(폴더 설정 등등은 하고 싶은 곳에다가) 와우! 엔진이 켜졌다! 2. 유니티 애셋 다운로드근데 문제는 뭘로 만들 것이냐..애셋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