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Replication
- gameplay ability system
- animation
- 언리얼엔진
- ability task
- gravity direction
- dirty cow
- UI
- nanite
- CTF
- map design
- 게임개발
- 유니티
- gas
- stride
- MAC
- 언리얼 엔진
- attribute
- rpc
- 게임 개발
- os
- photon fusion2
- Aegis
- Unreal Engine
- unity
- gameplay effect
- listen server
- local prediction
- gameplay tag
- Multiplay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3/11 (1)
Replicated

25-3-11~12일 단국대학교 Aegis의 동아리 알림제가 진행되고 있다.그런데 어제 탄환 재장전을 넣어달라는 요구사항이 들어와서 어제 저녁에 급하게 재장전 작업이 진행되었다. 탄환 30개를 다 쓰거나 R을 누르면 리로드가 진행된다 void AFSCharacterPlayer::Shoot(){ if (bIsShooted) return; bIsShooted = true; UFSObjectPoolSubsystem* ObjectPool = GetGameInstance()->GetSubsystem(); if ( ObjectPool ) { if ( BulletCount > 0 ) { FVector SpawnLocation = GetActorLocation() + GetActorForwardVector()..
언리얼 엔진/Mini Projects [Unreal]
2025. 3. 11.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