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Replication
- photon fusion2
- attribute
- Multiplay
- gameplay effect
- CTF
- Aegis
- 언리얼 엔진
- UI
- animation
- local prediction
- gravity direction
- 유니티
- gameplay ability system
- dirty cow
- 게임 개발
- map design
- Unreal Engine
- listen server
- MAC
- 언리얼엔진
- unity
- gameplay tag
- os
- gas
- rpc
- ability task
- 메카님
- ret2libc
- 게임개발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3/20 (2)
Replicated
[ChronoSpace] Github the remote disconnected. check your internet connection and try again
진짜 게임이랑 깃허브랑 안맞는 거 같다퍼포스나 SVN을 쓰자니 퍼포스는 비싸고 SVN은 협업하려면 서버를 띄워야 하고, 혼자할 거면 굳이싶고..발생 이유는 그냥 올리는 파일이 너무 많아서이다 그냥 레포지토리 가서 업로드 해버리면 될 듯했는데 이것도 많다고 한다커밋 분할해서 했다
언리얼 엔진/ChronoSpace
2025. 3. 20. 14:46
[ChronoSpace] 시간 능력 활용하는 맵 관련 기획?
중력은 퍼즐 게임에서 이용하기가 너무 편하다그런데 시간 정지는 적을 정지시키는 거 이외에 어떻게 써야할지 감이 잘 안잡히고,시간 되돌리기도 어떻게 써야 할지가 고민이다 방금 한 가지 떠올랐다!스위치가 있는데, 그걸 동시에 활성화시켜야 하고, 플레이어가 직접 누를 수는 없다양 쪽에서 활성화시키는 탄환이 날아오는데 그게 발사 간격이 다르다면?시간을 정지를 통해 탄환을 정지시켜 강제로 간격을 맞춘다면 어떨까스위치가 혼자서 움직일 수도 있을 것이고, 스위치 앞에 움직이는 장애물이 있을 수도 있다 탄환이 3개 이상에서 날아올 수도 있다 중력 반전을 통해 장애물을 치우고, 필드 사이즈 조정을 통한 해당 장애물의 시간만 정지함으로써 스위치에 도달하게 하는 것도 가능하다 슈퍼 마리오 메이커에 자주 나오는 스위치로 꺼..
언리얼 엔진/ChronoSpace
2025. 3. 20.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