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UI
- 게임 개발
- network object pooling
- Aegis
- gameplay effect
- ability task
- photon fusion2
- nanite
- 언리얼엔진
- animation
- gas
- 유니티
- rpc
- stride
- attribute
- unity
- Multiplay
- 게임개발
- gameplay tag
- map design
- os
- local prediction
- 보안
- listen server
- gameplay ability system
- Unreal Engine
- CTF
- 언리얼 엔진
- MAC
- Replication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ChronoSpace] Github the remote disconnected. check your internet connection and try again 본문
언리얼 엔진/ChronoSpace
[ChronoSpace] Github the remote disconnected. check your internet connection and try again
라구넹 2025. 3. 20. 14:46진짜 게임이랑 깃허브랑 안맞는 거 같다
퍼포스나 SVN을 쓰자니 퍼포스는 비싸고 SVN은 협업하려면 서버를 띄워야 하고, 혼자할 거면 굳이싶고..
발생 이유는 그냥 올리는 파일이 너무 많아서이다
그냥 레포지토리 가서 업로드 해버리면 될 듯했는데 이것도 많다고 한다
커밋 분할해서 했다
'언리얼 엔진 > Chrono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ronoSpace] 시간 능력 활용하는 맵 관련 기획? (0) | 2025.03.20 |
---|---|
[ChronoSpace] Gravity Tower Replication (0) | 2025.03.06 |
[ChronoSpace] Gravity Tower 맵 디자인 (0) | 2025.03.06 |
[ChronoSpace] 대미지 장판 (0) | 2025.03.04 |
[ChronoSpace] ** Vector 내적을 이용한 중력 벡터 투영(Projection), 평면화(Flatten) ** (0) | 2025.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