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게임 개발
- gameplay ability system
- ability task
- stride
- gameplay effect
- CTF
- Replication
- gravity direction
- Unreal Engine
- Multiplay
- Race condition
- dirty cow
- 유스케이스
- MLFQ
- 유니티
- animation
- ret2libc
- 언리얼엔진
- MAC
- photon fusion2
- unity
- Delegate
- 언리얼 엔진
- Security
- map design
- gas
- 메카님
- 게임개발
- DSP
- Aegis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ChronoSpace] Gravity Tower Replication 본문
일단 중력 반전 스위치로 반전 시켰을 때 반전이 안됨
클라이언트에서 스위치 색도 안바뀜
RPC 처리해야 할 듯
UFUNCTION(NetMulticast, Reliable)
void NetMulticastSetGravity(ACharacter* Char, FVector Gravity);
void ACSGravitySwitch::NetMulticastSetGravity_Implementation(ACharacter* Char, FVector Gravity)
{
Char->GetCharacterMovement()->SetGravityDirection(Gravity);
}
중력 세팅을 RPC 멀티캐스트
근데 보니까 메테리얼 변경도 동기화 안됐음
void SetMaterial();
UFUNCTION(NetMulticast, Reliable)
void NetMulticastSetMaterial(bool bInIsInteracted);
void ACSSwitchBase::SetMaterial()
{
NetMulticastSetMaterial(bIsInteracted);
}
void ACSSwitchBase::NetMulticastSetMaterial_Implementation(bool bInIsInteracted)
{
bIsInteracted = bInIsInteracted;
//UE_LOG(LogCS, Log, TEXT("[NetMode : %d] NetMulticastSetMaterial_Implementation, %d"), GetWorld()->GetNetMode(), bIsInteracted);
if (bIsInteracted)
{
StaticMeshComp->SetMaterial(1, MaterialSolidInteracted);
StaticMeshComp->SetMaterial(3, MaterialGlowInteracted);
}
else
{
StaticMeshComp->SetMaterial(1, MaterialSolidNonInteracted);
StaticMeshComp->SetMaterial(3, MaterialGlowNonInteracted);
}
}
RPC로 서버의 bIsInteracted 값을 전달하고 메테리얼을 세팅하도록 함
이제 정상 작동함
'언리얼 엔진 > Chrono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ronoSpace] Gravity Tower 맵 디자인 (0) | 2025.03.06 |
---|---|
[ChronoSpace] 대미지 장판 (0) | 2025.03.04 |
[ChronoSpace] ** Vector 내적을 이용한 중력 벡터 투영(Projection), 평면화(Flatten) ** (0) | 2025.02.22 |
[ChronoSpace] Gravity 반전 스위치 (1) | 2025.02.22 |
[ChronoSpace] Switch (0) | 2025.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