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Delegate
- ability task
- 언리얼 엔진
- Security
- gameplay ability system
- unity
- gas
- Replication
- map design
- gravity direction
- Aegis
- photon fusion2
- 게임 개발
- 유스케이스
- Unreal Engine
- 유니티
- ret2libc
- stride
- MAC
- 게임개발
- gameplay effect
- dirty cow
- animation
- 언리얼엔진
- DSP
- Multiplay
- Race condition
- MLFQ
- 메카님
- CTF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ChronoSpace] 대미지 장판 본문
물에 빠지고 움직이면 대미지를 주는 장판을 만들어보자
물 애셋은 이거에서 뜯어옴
저 애셋은 삭제하고 메테리얼이랑 텍스터만 뜯음
이런 느낌
그런데 이거 밑면이 까매서 조금 수정
그러면 이런 느낌
이왕 블루프린트로 만들고 있는 김에 그냥 계속 블루프린트로 작업
캐릭터가 물에 빠진 상태로 움직이면 대미지가 가해짐
액터 오버랩에서 대미지 주고 Reactivate
Reactivate는 콜리전 없애고 0.5초뒤 Activate 발동
Activate
'언리얼 엔진 > Chrono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ronoSpace] Gravity Tower Replication (0) | 2025.03.06 |
---|---|
[ChronoSpace] Gravity Tower 맵 디자인 (0) | 2025.03.06 |
[ChronoSpace] ** Vector 내적을 이용한 중력 벡터 투영(Projection), 평면화(Flatten) ** (0) | 2025.02.22 |
[ChronoSpace] Gravity 반전 스위치 (1) | 2025.02.22 |
[ChronoSpace] Switch (0) | 2025.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