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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5/03/26 (1)
Replicated

* 애니메이션 설정 말고 GAS 구조 설계는 좀 더 밑에 있음 애니메이션 인스턴스, 블루프린트 다 만들었는데, 새로 받은 애셋이 구버전 스켈레톤 쓴다새로 받은 거에 블루프린트 만들어두긴 했는데, 블루프린트 성능은 좀 떨어지고 이미 애니메이션 인스턴스 클래스 만들기도 해서 아깝고, 직접 만들어서 아는게 컨트롤하기 편하니 새로 만들자저번 글이랑 똑같은 방식으로 쭉 다시 만든다 몽타주 생성우 스트레이트, 좌 훅, 하이킥, 돌려차기 이제 이걸 어빌리티에서 실행하도록 할 것.. 자 이제 문제는 구조이다입력 -> 어빌리티 발동 -> 애니메이션 실행 -> 애니메이션 특정 타이밍에 Notify를 통해 밀기 어빌리티 발동 -> 밀기 태스크 발동 -> 밀기 타겟 액터 발동 -> 어빌리티로 돌아와서 밀기이런 구조로 해보자..
언리얼 엔진/Drag Down (캡스톤 디자인)
2025. 3. 26. 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