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gameplay tag
- stride
- 게임 개발
- network object pooling
- animation
- ability task
- 언리얼엔진
- 유니티
- 게임개발
- gas
- rpc
- nanite
- MAC
- UI
- 보안
- attribute
- photon fusion2
- os
- gameplay ability system
- map design
- Aegis
- CTF
- listen server
- Replication
- Multiplay
- local prediction
- 언리얼 엔진
- Unreal Engine
- gameplay effect
- unity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ChronoSpace] 트레이스 세팅, 움직임 동기화 본문
https://openmynotepad.tistory.com/118
[Unreal Engine 5] 공격 판정
충돌 채널의 설정 월드는 이 처럼 3가지의 충돌 판정을 제공하고있다. 충돌체와 충돌했는지를 판단하고, 해당 액터의 정보를 가져올 수 있다. LineTrace : 지정한 방향으로 선을 그어, 어떤 물체가
openmynotepad.tistory.com
트레이스 관련해서 좋은 글이 있음
https://lagooneng.tistory.com/329
[UE Game Framework] #6 Character Attack Hit Check
캐릭터 액션의 충돌 판정- 월드가 제공하는 충돌 판정 서비스를 사용- 월드는 크게 세 가지의 충돌 판정 서비스를 제공함 - LineTrace : 지정한 방향으로 선을 투사 - Sweep : 지정한 방향으로
lagooneng.tistory.com
직접 썼던 글은 위 링크

같은 방식으로 CSAction 트레이스 채널이랑 CSCapsule, CSTrigger 프로필 생성

같은 방식으로 생성된 거 확인 가능

쓰기 편하게 전처리에서 정의

자꾸 크래시나서 보니까, if (!IsLocallyControlled()) return; 안해줘서 그랬음
BeginPlay는 일단 들어오면 실행되다 보니까 다른 클라이언트가 들어왔을 때 가지지 않는(ex. 서버) 컨트롤러를 가져오려고 해서 문제가 생긴 것 같음
'언리얼 엔진 > Chrono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ronoSpace] Static Mesh Scale과 관계없는 Meterial (0) | 2025.01.22 |
---|---|
[ChronoSpace] 중력 반전 #2 / Box Trigger (0) | 2025.01.17 |
[ChronoSpace] 중력 반전 #1 / SweepMultiByChannel (0) | 2025.01.16 |
[ChronoSpace] 파일 include 문제 (PublicIncludePaths) (0) | 2025.01.15 |
[ChronoSpace] 개요 / Session Create, Session Join + 스팀 친구 초대 (0) | 2025.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