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dirty cow
- map design
- 게임 개발
- 유스케이스
- 운영체제
- animation
- Delegate
- Security
- Multiplay
- 게임개발
- DSP
- MLFQ
- ret2libc
- 언리얼 엔진
- CTF
- stride
- Replication
- ability task
- Unreal Engine
- unity
- DP
- Rr
- listen server
- MAC
- 메카님
- 유니티
- gas
- photon fusion2
- Race condition
- 언리얼엔진
Archives
- Today
- Total
다양한 기록
[ChronoSpace] Key 흩뿌리기 (Clorkwork Labyrinth) 본문
일단 제단은 시작하자마자 바로 앞에 있다
총 21개 흩뿌렸고,
저 중에서 활성화되는 건 총 10개이며
바쳐야 하는 키 개수는 총 5개이다
제단용 문구도 바꿔준다
이제 다음은 중력 조절이나 시간 조작으로 저지할 수 있고, Key를 지키는 patrol을 만들어야 한다
'언리얼 엔진 > Chrono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ronoSpace] Change Level in Multiplay (0) | 2025.02.15 |
---|---|
[ChronoSpace] TActorIterator를 이용한 LabyrinthKey 활성화 (Random Activation of Actor) (ClockworkLabyrinth) (0) | 2025.02.13 |
[ChronoSpace] 키 아이템과 상호작용 with Subsystem Singleton (ClockworkLabyrinth) (0) | 2025.02.13 |
[ChronoSpace] Map Design - Clockwork Labyrinth 뼈대 (0) | 2025.02.10 |
[ChronoSpace] Preivew Box 로컬 클라이언트만 보이게 하기 (0) | 2025.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