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언리얼 엔진
- rpc
- ability task
- dirty cow
- unity
- photon fusion2
- gravity direction
- local prediction
- Aegis
- os
- Replication
- 게임 개발
- gas
- 게임개발
- map design
- gameplay tag
- UI
- nanite
- attribute
- Unreal Engine
- 유니티
- stride
- 언리얼엔진
- listen server
- Multiplay
- MAC
- CTF
- gameplay ability system
- gameplay effect
- animation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Drag Down] 주기적으로 호출되는 이펙트를 예측 실행하면 안된다.. 본문
스테미나 자동 회복을 넣으니 상태가 꼬인 것 같다
주기적으로 호출하니 일단 디버깅도 감이 안잡힌다
폐기하고, 대신 UI에서 프레딕션한 값을 사용하자
생각한대로 움직이긴 하는데, 값들이 제어가 안된다.
'언리얼 엔진 > Drag Down (캡스톤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Drag Down] 액션 어빌리티 리팩토링 (0) | 2025.04.06 |
---|---|
** [Drag Down] UI 자체 Local Prediction 구현 ** (0) | 2025.04.05 |
[Drag Down] Local Prediction 스테미나 자동 회복 시스템 Engine & Bug in Gameplay Effect (비추천) (0) | 2025.04.05 |
[Drag Down] 스테미나 자동 회복 시스템 (문제.. 동기화가 느림) (0) | 2025.04.03 |
** [Drag Down] Local Prediction시 외부 컴포넌트의 동기화 ** (0) | 2025.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