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메카님
- MLFQ
- MAC
- 게임 개발
- 유니티
- unity
- Race condition
- gameplay effect
- dirty cow
- CTF
- stride
- Delegate
- 언리얼엔진
- Replication
- Unreal Engine
- gameplay ability system
- ret2libc
- 게임개발
- DSP
- Security
- 언리얼 엔진
- map design
- ability task
- animation
- photon fusion2
- gas
- Multiplay
- Aegis
- 유스케이스
- gravity direction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Parrying Sowrd #17 : [아트] 배경, 숲 길, 땅 본문
게임에 사용할 그림들입니다.
게임에 적용해 보았습니다.
'유니티 엔진 > Parrying Sow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rying Sword #19 : [아트][프로그래밍] UI 일부, 마법석 (0) | 2023.03.27 |
---|---|
Parrying Sword #18 : [기획] 숲 스테이지 제작 상황 및 게임 시스템에 대한 고민 (0) | 2023.03.22 |
Parrying Sword #16 : [기획] 소형 몬스터들 (0) | 2023.03.14 |
Parrying Sword #15 : [프로그래밍][기획] 보스몬스터 (데카시스) 패턴 디자인 (0) | 2023.03.09 |
Parrying Sword #14 : [아트] 보스 몬스터 (데카시스) 애니메이션 재제작 (0) | 2023.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