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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개발
- ability task
- Unreal Engine
- stride
- Replication
- 언리얼 엔진
- 보안
- gameplay ability system
- nanite
- listen server
- local prediction
- 언리얼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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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hoton fusion2
- 게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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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licated
[Drag Down] 프로젝트 개요 본문
https://github.com/Lagooneng/DragDown
GitHub - Lagooneng/DragDown: 언리얼 엔진 멀티플레이 경쟁 3인칭 3D 플랫폼 게임
언리얼 엔진 멀티플레이 경쟁 3인칭 3D 플랫폼 게임. Contribute to Lagooneng/DragDown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25-1 졸업 프로젝트(캡스톤 디자인)
멀티플레이 경쟁 플랫폼 게임
Only Up!, Getting Over It with Bennett Foddy(항아리 게임), Pogostuck: Rage With Your Friends, Chained Together 와 같은 플랫폼 기반으로 위로 올라가는 게임
Chained Together가 협동 게임 것과 반대로, 경쟁 게임으로 기획
서로 밀어버릴 수 있고, 가장 먼저 도달한 사람의 승리'
기술 개요
Unreal Engine5
-> 리슨 서버를 이용한 멀티플레이 기능 구현
Spring Boot
-> 매치메이킹, 영속적 데이터(스코어 등)의 저장
언리얼 엔진 클라이언트 및 리슨 서버와 스프링부트 서버가 통신
매치메이킹은 언리얼 엔진에서 기본적으로 스팀이나 에픽 게임즈의 온라인 서브시스템을 이용해야 하는데,
그러면 플랫폼 종속적으로 되기 때문에 Spring Boot를 오라클 클라우드에 올려놓고 통신할 것
Drag Down 이름 유래는 서로 끌어 내리려고 하는 게임이라는 것에서 유래
팀 구성 (총 3인)
PM 1인
언리얼 클라이언트 및 리슨 서버 개발 1인 -> 담당
스프링 부트 서버 구축 및 배포 1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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