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언리얼 엔진
- dirty cow
- attribute
- 유니티
- rpc
- photon fusion2
- local prediction
- MAC
- Replication
- unity
- Unreal Engine
- stride
- ability task
- gameplay tag
- animation
- UI
- gameplay ability system
- 언리얼엔진
- map design
- gameplay effect
- Aegis
- nanite
- 게임 개발
- 게임개발
- gravity direction
- os
- gas
- Multiplay
- CTF
- listen server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DS] C++ Deque 랜덤 액세스 O(1)? 본문
일단 C++ 덱은 연속된 메모리 블록을 안 씀
1. 고정 크기의 배열 블록 여러개
2. 블록들을 가리키는 포인터 배열
블록 -> 블록 -> 블록 -> .. 이런 방식인데
포인터0 -> 블록0
포인터1 -> 블록1 이런식으로 가리킴
그리고 요소 접근 시 다음과 같은 연산
1. 인덱스를 블록 크기로 나눈 몫
2. 인덱스를 블록 크기로 나눈 나머지
이렇게 접근
그냥 inode 접근 스럽다
'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OS] 스레드 세이프 (0) | 2025.03.21 |
---|---|
[OS] JIT 컴파일러 (0) | 2025.03.21 |
[OS] 단기, 중기, 장기 스케쥴러 (0) | 2025.03.21 |
[OS] Stack과 Heap 중 어디가 빠른가 (0) | 2025.03.21 |
[OS] 초기화되지 않은 변수들은 어디에 저장? (0) | 2025.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