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gameplay ability system
- local prediction
- ret2libc
- gas
- Replication
- attribute
- ability task
- Aegis
- UI
- Unreal Engine
- 게임 개발
- listen server
- MAC
- map design
- unity
- animation
- gameplay tag
- rpc
- 유니티
- 언리얼엔진
- 게임개발
- Multiplay
- os
- nanite
- gravity direction
- 언리얼 엔진
- dirty cow
- photon fusion2
- CTF
- gameplay effect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OS] JIT 컴파일러 본문
프로그램 실행 시 순간 필요한 부분만 실시간 기계어 번역
이후 번역된 코드를 캐싱해두고 재사용
바이트 코드 생각하면 됨
'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DS] C++ Deque 랜덤 액세스 O(1)? (0) | 2025.03.21 |
---|---|
[OS] 스레드 세이프 (0) | 2025.03.21 |
[OS] 단기, 중기, 장기 스케쥴러 (0) | 2025.03.21 |
[OS] Stack과 Heap 중 어디가 빠른가 (0) | 2025.03.21 |
[OS] 초기화되지 않은 변수들은 어디에 저장? (0) | 2025.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