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rrying Sword #33 : [개발] 스칼루트 날개 공격유니티 게임 개발/메인 프로젝트: Parrying Sowrd 2023. 11. 14. 16:37
날개 찌르기 1회 공격입니다.
날개 찌르기 2회 연속 공격입니다.
첫번째 공격을 할 때 뒷다리를 보면 1회 공격인지 2회 공격인지 구분이 가능하도록 하여
카운터 및 연계 공격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현재 계획은 브레스 공격, 차지 브레스(큰 폭발, 필살기), 공중 돌진 정도를 생각 중입니다.
'유니티 게임 개발 > 메인 프로젝트: Parrying Sow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rying Sword #35 : [개발] 스칼루트 차지 브레스 (2) 2023.11.22 Parrying Sword #34 : [개발] 스칼루트 날아서 돌진, 브레스 (0) 2023.11.19 Parrying Sowrd #32 : [기획] Scaloot 포효 (0) 2023.11.08 Parrying Sword #31 : [아트] 보스몬스터 Scaloot, 걷기 애니메이션 (0) 2023.11.08 Parrying Sword #30 : [아트] 화산 지대 적용 완료 및 이미지 자르기 (0) 2023.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