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보안
- gas
- ability task
- Replication
- 게임 개발
- 언리얼엔진
- 유니티
- photon fusion2
- nanite
- 언리얼 엔진
- CTF
- animation
- UI
- attribute
- MAC
- gameplay tag
- Unreal Engine
- map design
- 게임개발
- listen server
- Aegis
- os
- stride
- rpc
- gameplay ability system
- unity
- network object pooling
- local prediction
- Multiplay
- gameplay effect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Drag Down] 맵 테마2: 해상 암초 본문
바다의 암초들 컨셉이다
회전, 이동하는 바위들을 건너는 테마
여길 통과하면 해변 맵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언리얼 엔진 > Drag Down (캡스톤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Drag Down] Spring Boot 서버와 연동 - register/login (0) | 2025.04.14 |
---|---|
[Drag Down] 기본 캐릭터 디자인 (0) | 2025.04.13 |
[Drag Down] 맵 테마1: 서부 마을 (0) | 2025.04.11 |
[Drag Down] 기믹 액터 만들기(부드럽게 움직이기, 회전하기..) (0) | 2025.04.11 |
[Drag Down] 애셋 - Mystery Cave, 나나이트 적용 (0) | 2025.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