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UI
- rpc
- gameplay ability system
- 언리얼엔진
- animation
- os
- ability task
- unity
- Replication
- 유니티
- 게임 개발
- gameplay effect
- CTF
- 게임개발
- network object pooling
- Unreal Engine
- attribute
- local prediction
- listen server
- gas
- 보안
- stride
- photon fusion2
- map design
- MAC
- nanite
- 언리얼 엔진
- gameplay tag
- Multiplay
- Aegis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Drag Down] 맵 테마1: 서부 마을 본문

일단 간단히 점프 위주로 플레이 가능하도록 설계
일단 초반부이기 때문에 너무 길게 하진 않게 했다
마지막 부분은 테마2
'언리얼 엔진 > Drag Do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Drag Down] 기본 캐릭터 디자인 (0) | 2025.04.13 |
---|---|
[Drag Down] 맵 테마2: 해상 암초 (0) | 2025.04.11 |
[Drag Down] 기믹 액터 만들기(부드럽게 움직이기, 회전하기..) (0) | 2025.04.11 |
[Drag Down] 애셋 - Mystery Cave, 나나이트 적용 (0) | 2025.04.09 |
[Drag Down] 텍스쳐 사이즈 줄이기 (0) | 2025.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