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ability task
- os
- map design
- gameplay ability system
- Unreal Engine
- MAC
- 게임개발
- Replication
- Aegis
- unity
- 언리얼 엔진
- gameplay tag
- gameplay effect
- attribute
- 게임 개발
- photon fusion2
- listen server
- local prediction
- nanite
- Multiplay
- 유니티
- 언리얼엔진
- CTF
- animation
- 보안
- rpc
- UI
- gas
- stride
- network object pooling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5/03 (2)
Replicated

모듈러 애셋을 쓰기 위해서.. 애셋을 병합해야 한다그런데 머리카락 같은 거 흔들린다거나 하는 이런저런 설정이 많아서 머리카락은 스켈레탈 메시 하나 더 만들어서그냥 붙여버리는게 더 낫다고 판단된다(흔들리지 않는 계열의 머리는 그냥 병합 처리도 가능, 흔들리는 거 포기하면 그냥 병합하면 되긴 함)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pragma once#include "CoreMinimal.h"#include "Engine/DataAsset.h"#include "DDMeshesToMergeData.generated.h"/** * */UCLASS()class DRAGDOWN_API UDDMeshesToM..
언리얼 엔진/Drag Down (캡스톤 디자인)
2025. 5. 3.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