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unity
- Multiplay
- UI
- 언리얼엔진
- map design
- local prediction
- CTF
- gameplay effect
- 게임 개발
- nanite
- Replication
- 언리얼 엔진
- os
- photon fusion2
- Unreal Engine
- 유니티
- listen server
- 게임개발
- gameplay ability system
- MAC
- attribute
- rpc
- gas
- ability task
- gameplay tag
- network object pooling
- 보안
- Aegis
- animation
- stride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5/12 (2)
Replicated

좌측 최상단은 스테미나그 아래에 플레이어 이름 + z 축 높이 (자기 자신은 색을 칠하던가 해서 잘 보이게 표시)우측 상단 모서리에 옵션 버튼 아이템 추가 시 우측 하단 모서리에 UI추가 닉네임, ZPos 계획C: PlayerController -> RPC로 서버에 닉네임 설정 요청 (로컬의 UserAuthSubsystem에서 빼와 매개변수로 전달)S: GameState에서 닉네임, Z Pos 변수들 설정-> Replicated 되어 모든 클라이언트에 전파 UI에선 GameState에서 리플레케이션 된 값을 읽어와서 세팅
언리얼 엔진/Drag Down
2025. 5. 12. 15:10

방 생성은 룸 이름을 넣어서 가능 Find Room 하면 현재 존재하는 룸의 리스트를 보여줌Join 시 방에 입장 가능 블루프린트 구조 Create Room의 경우 Editable Text에서 텍스트를 읽어와서 룸 생성 리퀘스트 룸 엔트리는 이렇게 생겼는데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pragma once#include "CoreMinimal.h"#include "Blueprint/UserWidget.h"#include "Subsystem/DDHttpApiSubsystem.h"#include "DDRoomEntryWidget.generated.h"/** * */UCLASS()class DRA..
언리얼 엔진/Drag Down
2025. 5. 12. 1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