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rrying Sword #38 : [아트] 숲 배경유니티 게임 개발/메인 프로젝트: Parrying Sowrd 2023. 12. 20. 22:52
화산 배경을 만든 다음, 숲의 배경도 만들어 주었습니다.
어떤 컨셉으로 그린 건지는 다음 게시글에서 화산 배경과 같이 설명하겠습니다.
화산을 실수로 맵 조각의 크기를 너무 넓게 만들었기에, 숲은 화산보다 좀 작습니다.
그런데 또 이렇게 보니까,
숲의 조각이 너무 작은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숲의 맵도 좀 넓혀야겠습니다.
그 다음 화산의 몬스터 작업을 하고, 튜토리얼 같은 걸 만들어두면 어느정도 정리가 될 것 같습니다.
가능하면 바다 컨셉, 폐허가 된 성 컨셉, 우주 컨셉 등 하고 싶은 건 많은데 시간이 허락하지 않을 것 같고
아마 숲이랑 화산까지 하고 시간이 남는다고 하면 바다 정도는 해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은 숲과 화산으로 게임 스타트부터 클리어까지 완성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유니티 게임 개발 > 메인 프로젝트: Parrying Sow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rying Sword #40 : [개발] 스테이지 간 연결, 데카시스 수정 (0) 2023.12.25 Parrying Sword #39 : [아트] 숲과 화산의 배경 컨셉 (0) 2023.12.25 Parrying Sword #37 : [아트] 화산 배경 (0) 2023.12.17 Parrying Sword #36 : [개발] 스칼루트 거의 완성 (0) 2023.12.04 Parrying Sword #35 : [개발] 스칼루트 차지 브레스 (2) 2023.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