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animation
- gameplay effect
- gameplay tag
- 언리얼 엔진
- Aegis
- 유니티
- map design
- CTF
- unity
- Multiplay
- listen server
- rpc
- network object pooling
- attribute
- 게임개발
- ability task
- nanite
- 언리얼엔진
- 보안
- Replication
- local prediction
- 게임 개발
- Unreal Engine
- UI
- stride
- os
- MAC
- gameplay ability system
- photon fusion2
- gas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Parrying Sword #5 : [프로그래밍] 맵의 가장자리를 벽으로 둘러 싸기 본문
맵의 바깥으로 나갈 수 있으면 안되니까 가장자리를 감싸는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좌표를 이용해서 인스턴스를 만들어 붙이는 방식입니다.
'유니티 엔진 > Parrying Sow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rying Sword #7 : [기획][프로그래밍] 벽 잡기 (등반) 구현 (0) | 2023.02.17 |
---|---|
Parrying Sword #6 : [기획] 플레이어 액션 구현 (0) | 2022.11.21 |
Parrying Sword #4 : [아트] 캐릭터 스탠딩, 달리기 일부 (0) | 2022.11.11 |
Parrying Sword #3 : [아트] 주인공, 화룡 디자인 (0) | 2022.11.08 |
Parrying Sowrd #2 : [프로그래밍] 맵 생성기 (0) | 2022.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