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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rying Sword #25 : [기획][프로그래밍] 씬 간 이동 및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상호작용(메뉴) 실제 적용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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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rying Sword #25 : [기획][프로그래밍] 씬 간 이동 및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상호작용(메뉴) 실제 적용

라구넹 2023. 5. 11. 11:10

 

씬 간 이동과, 이동 시 화면의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처리를 만들었습니다.

case FadeState.FADEIN:
                if( sprite.color.a - colorChangeSpeed < 0.0f )
                {
                    fadeState = FadeState.NON;
                    break;
                }

                sprite.color = new Color(sprite.color.r, sprite.color.g,
                                            sprite.color.b, sprite.color.a - colorChangeSpeed);
                break;

            case FadeState.FADEOUT:
                if( sprite.color.a + colorChangeSpeed > 255.0f )
                {
                    fadeState = FadeState.NON;
                    break;
                }

                sprite.color = new Color(sprite.color.r, sprite.color.g,
                                            sprite.color.b, sprite.color.a + colorChangeSpeed);

                break;
        }

조금씩 투명도를 변화시켜서 점점 밝아지고, 어두워지도록 구현하였습니다.

로딩 중 화면을 따로 넣는다거나 하는 건 나중에 생각하기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