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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rying Sword #25 : [기획][프로그래밍] 씬 간 이동 및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상호작용(메뉴) 실제 적용 본문
유니티 엔진/Parrying Sowrd
Parrying Sword #25 : [기획][프로그래밍] 씬 간 이동 및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상호작용(메뉴) 실제 적용
라구넹 2023. 5. 11. 11:10
씬 간 이동과, 이동 시 화면의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처리를 만들었습니다.
case FadeState.FADEIN:
if( sprite.color.a - colorChangeSpeed < 0.0f )
{
fadeState = FadeState.NON;
break;
}
sprite.color = new Color(sprite.color.r, sprite.color.g,
sprite.color.b, sprite.color.a - colorChangeSpeed);
break;
case FadeState.FADEOUT:
if( sprite.color.a + colorChangeSpeed > 255.0f )
{
fadeState = FadeState.NON;
break;
}
sprite.color = new Color(sprite.color.r, sprite.color.g,
sprite.color.b, sprite.color.a + colorChangeSpeed);
break;
}
조금씩 투명도를 변화시켜서 점점 밝아지고, 어두워지도록 구현하였습니다.
로딩 중 화면을 따로 넣는다거나 하는 건 나중에 생각하기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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