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rrying Sword #25 : [기획][프로그래밍] 씬 간 이동 및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상호작용(메뉴) 실제 적용유니티 게임 개발/메인 프로젝트: Parrying Sowrd 2023. 5. 11. 11:10
씬 간 이동과, 이동 시 화면의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처리를 만들었습니다.
case FadeState.FADEIN: if( sprite.color.a - colorChangeSpeed < 0.0f ) { fadeState = FadeState.NON; break; } sprite.color = new Color(sprite.color.r, sprite.color.g, sprite.color.b, sprite.color.a - colorChangeSpeed); break; case FadeState.FADEOUT: if( sprite.color.a + colorChangeSpeed > 255.0f ) { fadeState = FadeState.NON; break; } sprite.color = new Color(sprite.color.r, sprite.color.g, sprite.color.b, sprite.color.a + colorChangeSpeed); break; }
조금씩 투명도를 변화시켜서 점점 밝아지고, 어두워지도록 구현하였습니다.
로딩 중 화면을 따로 넣는다거나 하는 건 나중에 생각하기로 합니다.
'유니티 게임 개발 > 메인 프로젝트: Parrying Sow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rying Sword #27 : [기획] 기획 변경 (0) 2023.05.19 Parrying Sword #26 : [기획][프로그래밍] 화면 가장자리에 나침반 화살표 만들기 (0) 2023.05.18 Parrying Sword #24 : [기획] 상호작용(메뉴) (0) 2023.05.09 Parrying Sword #23 : [프로그래밍] 맵 이동 장치 구현 (0) 2023.04.03 Parrying Sword # 22 : [아트] 연금술사, 게이트 (0) 2023.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