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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rying Sword #27 : [기획] 기획 변경유니티 게임 개발/메인 프로젝트: Parrying Sowrd 2023. 5. 19. 09:28
탐색 따로가서 몹 잡고 드롭템 주워서 아이템 만들고 보스전 트라이하고..
아무리 생각해도 굳이 탐색과 보스전을 분리하고 아이템을 따로 만들라고 시키는 건
그냥 귀찮은 과정이 하나 추가되었을 뿐이다.
원래 하려고 했던 대로 탐색과 보스전을 쭉 이은 로그라이크, 로그라이트 정도로 만들어야겠다.
애초에 너무 욕심을 부렸는데 그 욕심으로 재밌어지면 몰라 귀찮아지기만 할 뿐이다.
마법석 제작같은 건 제거하고 와이어나 더블 점프 액션은 플레이어가 그냥 가지고 있도록 두거나,
한 판 할 때마다 새로 그 판에서 얻어야 하는 아이템으로 변경하면 될 듯 하다.
그리고 포션을 추가해야겠다.
단, 마시고 난 후 딜레이를 크게 해서 막 마실 수는 없게해야 한다.
플레이어의 공격이 굼뜨고 답답한 것부터가 의도된 사항이다.
이동은 와이어액션이나 더블 점프로 쾌적하게 할 수 있어도, 전투는 무거웠으면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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