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Aegis
- Security
- map design
- Replication
- 유니티
- CTF
- 언리얼 엔진
- 유스케이스
- gas
- photon fusion2
- DSP
- Unreal Engine
- 게임 개발
- 게임개발
- MAC
- gameplay ability system
- 언리얼엔진
- ability task
- MLFQ
- Multiplay
- unity
- gameplay effect
- Delegate
- Race condition
- animation
- dirty cow
- ret2libc
- stride
- gravity direction
- 메카님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Fortress Craft] 게임 출시! 및 후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본문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Log.FortressCraft
Fortress Craft - Google Play 앱
최강을 가리는 4인 AOS!
play.google.com
https://github.com/rohyunsang/FortressCraft
GitHub - rohyunsang/FortressCraft
Contribute to rohyunsang/FortressCraft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2025년 2월 13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Fortress Craft 프로젝트를 처음 할 때는 멀티 게임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서 고생을 했었습니다.
당시 Photon Fusion2에 대한 자료도 많이 없었던지라(현재는 GPT가 학습이 되었는지 잘 알려줍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막혔던 부분들이 상당 수 있었지만, 무사히 출시가 되어 다행입니다.
그 때 당시엔 RPC가 뭔지도 몰랐는데, 지금은 가장 좋아하는 개념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RPC 등등 현재 진행 중인 언리얼 엔진 멀티 게임 프로젝트 ChronoSpace에서 Fortress Craft를 만들며 쌓았던 멀티 플레이 게임 개발 지식을 기반으로 굉장히 수월하게 작업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료를 찾다 보면 수많은 프로젝트들이 중간에 좌절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렇게 되지 않고 완성하고 출시까지 할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유니티 엔진 > Fortress Craft'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rtress Craft] 성장의 가호 (증강 시스템) (0) | 2025.02.06 |
---|---|
[Fortress Craft] ** Request Authority When Master Client Connection Exit ** / Monster Spawner (0) | 2025.02.06 |
[Fortress Craft] Sound, FxSound (0) | 2025.02.06 |
[Fortress Craft] Unit Upgrade (공격) (0) | 2025.02.06 |
[Fortress Craft] 맵 확장 (0) | 2025.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