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MAC
- 컴퓨터 네트워크
- 메카님
- Trap
- unity
- polymorphism
- 유스케이스
- MLFQ
- SDLC
- FIFO
- 유니티
- Security
- 운영체제
- DP
- OSI 7계층
- link layer
- STCF
- 배경 그림
- AINCAA
- information hiding
- OWASP
- stride
- 게임개발
- 게임 개발
- protection
- SJF
- DSP
- frequency-domain spectrum analysis
- Waterfall
- Unity #Indie Game
Archives
- Today
- Total
다양한 기록
Parrying Sword #41 : [아트][개발] 마그마 슬라임 본문
화산의 몬스터 마그마슬라임입니다.
통통 튀고, 그다지 지성이 있는 타입은 아니라 플레이어를 쫓아 움직인다기 보다는
그냥 적당히 움직이도록 프로그래밍했습니다.
'유니티 엔진 > Parrying Sow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rying Sword #43 : [아트][개발][프로그래밍] Observer, 화염탄 날리는 눈알, 파이어구미 투명도 낮춤 (0) | 2024.01.03 |
---|---|
Parrying Sword #42 : [아트][개발] FireGummy, 화염방사 젤리 (0) | 2023.12.30 |
Parrying Sword #40 : [개발] 스테이지 간 연결, 데카시스 수정 (0) | 2023.12.25 |
Parrying Sword #39 : [아트] 숲과 화산의 배경 컨셉 (0) | 2023.12.25 |
Parrying Sword #38 : [아트] 숲 배경 (0) | 2023.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