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sampling theory
- STCF
- Security
- dirty cow
- 언리얼엔진
- DP
- pdlc
- 유스케이스
- dtft
- RBAC
- Race condition
- AINCAA
- 메카님
- CTF
- MAC
- 배경 그림
- 운영체제
- 게임 개발
- Rr
- TSet
- 게임개발
- Double free
- Unity #Indie Game
- MLFQ
- frequency-domain spectrum analysis
- DSP
- linear difference equation
- ret2libc
- 유니티
- stride
- Today
- Total
목록2025/01/04 (2)
다양한 기록
애니메이션 몽타주- 몽타주(Montage) : 이미지 일부를 잘라내 한 화면에서 합성하는 회화 기법- 애니메이션 클립을 잘라내고 합성한 후 이를 재생하는 애니메이션 기능- 애니메이션 클립을 모아둔 다수의 섹션으로 구성- 섹션은 연동 가능, 스크립트를 통해 원하는 섹션으로 건너뛸 수 있음 애니메이션 집어넣기 섹션 만들기옆에 화살표 있으면 두 섹션이 연결되어 있다는 의미임개별적으로 관리하고 싶으면 링크 제거하면 됨수동으로 연결하려면 AnimInstance 함수 사용 1. 공격 입력이 들어올 때 첫번째 몽타주 섹션이 재생되도록 하기인풋 액션 만들고 매핑 컨텍스트에 추가해줌 (숄더랑 쿼터 둘 다) 캐릭터 플레이어에서 액션이랑 함수 추가액션은 레퍼런스 찾아서 넣어주면 됨 베이스에서 ComboActionMontag..
클래스 생성 시 해당하는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생성해서 애니메이션을 관리시킴이러한 애니메이션 시스템 ->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캐릭터의 애니메이션에 만들어져 있음이러한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가 전체적인 캐릭터의 모션을 담당 할 것: C++로 Anim Instance 만들고,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가 생성한 C++ 클래스를 상속받아 구현하고,Anim Graph를 사용해서 구체적인 모션을 설정 일단 클래스부터 만들기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만드는데 스켈레탈 메시 선택하고, 부모 클래스 선택 스켈레탈 메시 변경 AnimInstance도 바꿈 스켈레탈 메시는 확실히 바뀌었는데, 애니메이션은시스템만 만들고 딱히 뭐 넣어준 거 없어서 저대로 둥둥 움직임이제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에서 설정해야 함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스템의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