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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5/01/26 (3)
다양한 기록
https://www.youtube.com/watch?v=CZK7QplEbJs위 영상을 보고 만들긴 했는데, 위 영상은 Player한테 Gravity Direction의 조정을 맡긴다Player에 책임이 과도해지기도 하고 마음에 안드는 부분들이 좀 있어서분리하여 역할을 GravityCore에 맡겼다 분리하는 것으로 모든 ACharacter를 상속하는 클래스가 이 영향을 받을 수 있게 된다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include "Actor/CSGravityCore.h"#include "GameFramework/Character.h"#include "GameFramework/Character..
중력 반전과 다른 건 몇가지 안된다 1. 중력 변수 조정타겟 액터에서 이벤트 발생 시 GravityCoef를 곱하거나 나눠주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2. GravityCoef의 에디터 상 조절타겟 액터와 어빌리티 태스크에 SetGravityCoef 존재=> 게임 어빌리티에서 GravityCoef 조정하면 타겟 액터까지 전달됨상속받아서 블루프린트 만들고블루프린트 들어가서 값 조정 캐릭터에서 해당 블루프린트 어빌리티 설정 그밖의 인풋 설정 등등까지 해주면 된다 3. 매테리얼 채도(Saturation) 조정void ACSTA_WeakenGravityBox::BeginPlay(){ SaturationSetting();}void ACSTA_WeakenGravityBox::SaturationSetting(){..
https://www.youtube.com/watch?v=_TNFaHFzXfM&t=270s메테리얼은 이거 보고 만들었는데,내부 로직은 Chrono Space가 오브젝트가 캐릭터 기반이라 아예 다를 것이라그냥 내부 안보고 새로 만들었다 메테리얼 관련 소스CSGABlackHoleCSAT_BlackHoleSphereCSTA_BlackHoleSphere CSGAWhiteHoleCSWhiteHole (일반 액터임) 화이트홀이 없다 → 블랙홀이 Event Horizon 내부로 들어온 거 제거화이트홀이 있다 → 블랙홀이 화이트홀 위치로 이동시킴화이트홀은 CSCharacterPlayer가 보유 → 멀티플레이어 환경에선 각각 로컬 플레이어마다 하나씩 보유 가능 블랙홀// Fill out your copyright n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