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유니티
- gameplay tag
- unity
- Multiplay
- 메카님
- gameplay ability system
- MAC
- Aegis
- rpc
- gameplay effect
- animation
- attribute
- CTF
- 언리얼엔진
- 게임개발
- 게임 개발
- local prediction
- 언리얼 엔진
- Unreal Engine
- map design
- os
- Replication
- gravity direction
- ability task
- ret2libc
- gas
- listen server
- UI
- dirty cow
- photon fusion2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유니티 게임 개발: 연습 프로젝트 #1 / 개요 본문
블로그의 첫 글이 유니티 게임 개발이 되었습니다. 사실 위 이미지에 테스트 스테이지가 보이듯 이 글을 올린 시점에 이미 상당 부분 진행이 되어 있습니다.
책이 좀 오래되어 버전이 다른 것 때문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아 어느정도 진행이 된 지금 글을 올리기 시작합니다.
지금 10장까지 진행이 된 상태이며, 11장 스테이지 개발을 들어가기 전 상태입니다.
다른 프로젝트들도 할 수 있는데 왜 굳이 유니티 게임 개발을 프로젝트로 선정했는가 하는 것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가장 큰 이유는 1인 게임 개발을 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멋있어 보였습니다. 로망이 있습니다.
다른 이유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선 프로그래밍, 아트, 사운드, 기획 등 다양한 능력이 필요한데 제가 스스로 어디까지 해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앞으로 유니티 게임 개발과 관련된 글들이 작성될 예정입니다.
다음은 깃허브 링크입니다.
'유니티 엔진 > 연습 프로젝트: 오노 고지의 유니티 2D 게임 공작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게임 개발: 연습 프로젝트 #5 연습 프로젝트 완성 (0) | 2022.10.31 |
---|---|
유니티 게임 개발: 연습 프로젝트 #4 / StageA 완성, 공부한 것들 회고 (0) | 2022.07.29 |
유니티 게임 개발: 연습 프로젝트 #3 / 지면에 박히는 문제 (0) | 2022.07.12 |
유니티 게임 개발: 연습 프로젝트 #2 / 겪을 수 있는 문제 혹은 버전이 달라 책과 다른 부분 (0) | 2022.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