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Multiplay
- listen server
- network object pooling
- attribute
- local prediction
- map design
- CTF
- 언리얼엔진
- gameplay ability system
- Unreal Engine
- unity
- os
- Aegis
- rpc
- ability task
- 게임 개발
- photon fusion2
- gas
- gameplay effect
- 보안
- 언리얼 엔진
- 유니티
- gameplay tag
- MAC
- Replication
- UI
- nanite
- 게임개발
- stride
- animation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Drag Down] 그래픽, 디스플레이, 사운드 메뉴 본문
애셋 사서 시스템에 적당히 적용시킨 거라 설명하긴 애매하다
산 애셋의 블루프린트에서 커스텀 유저 세팅에 맞게 적용시킨다
그래픽 세팅 옵션
디스플레이 세팅
오디오 세팅
단, 오디오 세팅은 나중에 채널 만들어서 보강이 필요하다
전체 구조는 이렇고
그래픽, 오디오, 디스플레이를 각각 조절 가능하도록 설정
위젯을 계층적으로 관리
'언리얼 엔진 > Drag Do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Drag Down] GAS관리 Actor Component로 분리 (0) | 2025.04.30 |
---|---|
** [Drag Down] Animation Local Prediction + RPC ** (0) | 2025.04.30 |
** [Drag Down] SetRelativeLocation Problem in Multiplay Runtime 덮어써짐 문제 ** (0) | 2025.04.30 |
[Drag Down] 메뉴 만들기 #1 커스텀 UserSetting, 메뉴 토글 (0) | 2025.04.23 |
[Drag Down] Action 인풋 처리 (0) | 2025.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