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UI
- nanite
- gameplay effect
- gravity direction
- attribute
- listen server
- Unreal Engine
- ret2libc
- gameplay tag
- os
- animation
- photon fusion2
- ability task
- 게임개발
- 언리얼 엔진
- 게임 개발
- Replication
- gameplay ability system
- local prediction
- unity
- MAC
- Multiplay
- dirty cow
- CTF
- map design
- 언리얼엔진
- Aegis
- 유니티
- rpc
- gas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Magnitude response & Phase response 본문
Frequency response
위와 같을 때
Magnitude Response
각각에 대해선 위와 같이 계산됨
분모나 분자가 1이면 당연히 1로 두면 됨
IIR -> 매그니튜드 리스폰스가 분수 형태로 나타남
FIR -> 매그니튜드 리스폰스가 분자만 있음 (분모가 1이라 보면 됨)
Phase Response ϕ(Ω)
z = a + jb의 형태로 있다고 하자
'멀티미디어신호처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Euler's Formula & Identity (0) | 2024.12.07 |
---|---|
FFT, Redix-2 DIT FFT (0) | 2024.12.07 |
DFT (Discrete Fourier Transform) (0) | 2024.12.02 |
Frequency response (0) | 2024.12.01 |
DTFT & properties, Convolution (0) | 2024.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