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gameplay ability system
- MAC
- os
- Aegis
- unity
- 언리얼엔진
- widget
- local prediction
- 유니티
- Unreal Engine
- listen server
- gas
- 게임개발
- CTF
- 게임 개발
- animation
- rpc
- UI
- photon fusion2
- Replication
- Multiplay
- nanite
- gameplay effect
- map design
- 보안
- ability task
- 언리얼 엔진
- gameplay tag
- stride
- attribute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Magnitude response & Phase response 본문
Frequency response
위와 같을 때
Magnitude Response
각각에 대해선 위와 같이 계산됨
분모나 분자가 1이면 당연히 1로 두면 됨
IIR -> 매그니튜드 리스폰스가 분수 형태로 나타남
FIR -> 매그니튜드 리스폰스가 분자만 있음 (분모가 1이라 보면 됨)
Phase Response ϕ(Ω)
z = a + jb의 형태로 있다고 하자
'멀티미디어신호처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Euler's Formula & Identity (0) | 2024.12.07 |
---|---|
FFT, Redix-2 DIT FFT (0) | 2024.12.07 |
DFT (Discrete Fourier Transform) (0) | 2024.12.02 |
Frequency response (0) | 2024.12.01 |
DTFT & properties, Convolution (0) | 2024.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