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photon fusion2
- CTF
- gameplay ability system
- os
- Replication
- 유니티
- ability task
- gas
- UI
- Unreal Engine
- gameplay effect
- 언리얼 엔진
- network object pooling
- MAC
- 게임 개발
- map design
- Multiplay
- nanite
- 보안
- 언리얼엔진
- Aegis
- 게임개발
- rpc
- gameplay tag
- unity
- attribute
- stride
- animation
- local prediction
- listen server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Parrying Sword #54 : [개발] 해상도 설정 본문
옵션에서 해상도 및 풀스크린 설정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유니티 엔진 > Parrying Sow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rying Sword #56 : 유니티 프로파일러 (0) | 2024.05.22 |
---|---|
Parrying Sword #55 : 게임 완성 및 후기 (0) | 2024.02.02 |
Parrying Sword #53 : [사운드][프로그래밍] bgm과 효과음 (0) | 2024.01.30 |
Parrying Sword #52 : [개발] 메인 메뉴 및 데이터 저장 시스템 (0) | 2024.01.16 |
Parrying Sword #51 : [아트] Parrying Sword 타이틀 로고 (0) | 2024.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