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언리얼엔진
- gameplay effect
- Unreal Engine
- animation
- Multiplay
- 언리얼 엔진
- gameplay tag
- ability task
- photon fusion2
- CTF
- listen server
- stride
- 보안
- widget
- Aegis
- MAC
- gas
- 게임 개발
- C++
- attribute
- 유니티
- rpc
- local prediction
- nanite
- Replication
- gameplay ability system
- unity
- 게임개발
- UI
- os
Archives
- Today
- Total
Replicated
System I/O Description 본문
시스템 I/O는 입력이 시스템을 거치는 것
타임 도메인에서 두가지 방법
Impulse response
x[n] === h[n] >>> y[n]
h[n]은 디지털 시스템의 수학적인 특성을 정의
Linear Difference equation (선형 차분 방정식)
x[n] === a*x[n] + b*x[n-1] + ... >>> y[n]
또는 입력과 출력의 관계식으로 표현 가능
각각 분석의 목적이 달라서 존재
'멀티미디어신호처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urier Transform / DTFT, FFT 등.. (0) | 2024.10.17 |
---|---|
Frequency-Domain Spectrum Analysis (0) | 2024.10.16 |
Analog to Digital Conversion (Sampling, Quantization) (0) | 2024.10.16 |
Advantage / Weak point of DSP (0) | 2024.10.16 |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속성 (0) | 2024.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