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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rying Sword #48 : [아트][개발] 회복 아이템유니티 게임 개발/메인 프로젝트: Parrying Sowrd 2024. 1. 10. 05:54
체력 회복을 만들었는데,
기존 매직 크리스탈 컨셉을 사용하였습니다.
와이어와 더블 점프는 기본 기술로 사용이 될 거라 UI에서 안보이도록 처리하였고,
기존 코드를 조금 수정하여 현재 가지고 있는 체력 회복 아이템의 개수를 보여줄 수 있도록 처리했습니다.
플레이어 애니메이션의 경우 새로 이미지를 그리고 그 이미지에 맞는 초록색 빛 이펙트,
그리고 마법석에서 뿜어져 나오는 것처럼 연출한 별 모양 스프라이트로 만든 파티클 이펙트를 사용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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