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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5/04/11 (5)
Replicated

분류 문제: 몇 가지 이산적 값 중 하나를 선택하는 모델 == 분류 모델일반 선형 회귀처럼 선 하나 쭉 그어넣고 위는 0, 아래는 1 이렇게 못함 로지스틱 회귀의 개념- 이진 분류(binary classification) 문제를 확률로 표현- 어떤 확률이 일어날 확률 P(X), 일어나지 않을 확률 1 - P(X) .. (0 - 오즈비(odds ratio) : 어떤 사건이 일어날 확률과 일어나지 않을 확률의 비율, P(X) / (1 - P(X)).. 수식 상 확률이 올라갈수록 => 오즈비 급상승 로짓(logit) 함수 : 오즈비에 상용로그 붙인 수식x가 들어왔을 때 y가 1일 확률(성공) => 그냥 P(X)라 보면 됨 로짓 함수와 Logistic(Sigmoid)함수는 역함수 관계 (y=x에 대해 대칭) ..

편향(bias) : 학습된 모델이 학습 데이터에 대해 만들어 낸 예측값과 실제값과의 차이- 모델의 결과가 얼마나 한쪽으로 쏠려 있는지를 나타냄 분산(variance) : 모델이 학습 데이터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정도. 훈련 데이터가 조금만 달라져도 모델이 얼마나 다른 예측을 하는지를 나타냄- 모델의 결과가 얼마나 퍼져 있는지를 나타냄 편향-분산 트레이드오프 좌측 상: 높은 편향, 낮은 분산- under-fitting된 모델- 단순한 모델일수록 학습 데이터에서 모든 패턴을 찾지 못해 Bias크고 Variance 작음좌측 하: 낮은 편향, 낮은 분산- 에러율 가장 낮음우측 상: 높은 편향, 높은 분산- 에러율 가장 큼우측 하: 낮은 편향, 높은 분산- over-fitting된 모델- 학습 데이터 셋이 잘 학습..

바다의 암초들 컨셉이다회전, 이동하는 바위들을 건너는 테마여길 통과하면 해변 맵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일단 간단히 점프 위주로 플레이 가능하도록 설계일단 초반부이기 때문에 너무 길게 하진 않게 했다마지막 부분은 테마2

Position을 원하는 만큼 추가하고 해당 위치를 순회하도록그리고 X, Y, Z 회전을 넣고 싶다 그리고 블루프린트로 상속해서 스테틱 메시 설정 가능하도록 하자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pragma once#include "CoreMinimal.h"#include "GameFramework/Actor.h"#include "DDGimmickActor.generated.h"UCLASS()class DRAGDOWN_API ADDGimmickActor : public AActor{ GENERATED_BODY()public: // Sets default values for this actor's ..